뉴스 > 환경·건강
정순근 원장, 念力(염력) 힐링캠프 개최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12 [10:0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이 낳은 불세출의 초염력가 待天 정순근 원장의 念力(염력) 힐링캠프가 오는 331일 오후 2시부터 41일까지 12일간, 경남 함양군 병곡면 삼동권역 문화체험관에서 개최된다. 이 날 대천 정순근 원장은 특강을 통해 ESP 초염력의 실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     © 함양신문

 

 

ESP 초염력은 질병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지구상에 존재하는 불치, 난치의 모든 병과 사업부진, 대인관계 호전, 영업실적 향상, 가정불화 해소, 자녀교육 및 비행문제, 농업, 어업등 인간생활의 모든 부분에 있어 불행을 행복으로 전환함에 있어 불가능하다 라고 생각되는 것을 가능케 해 주는 마음수련법이다.

ESP 초염력(超念力)은 현실 생활에서 겪게 되는 여러 가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질병치유에 응용됨에 있어서의 초염력은 불가사의한 현상을 많이 나타내고 있다. ESP 초염력을 활용하게 되면 체내에 우주에너지가 교류되면서 면역력이 증가되고 자연치유력이 높아져 스스로 병이 물러나게끔 한다.

이번 힐링캠프의 초대강사 및 주요강좌내용으로는, 丹山 정윤근 회장(홍익인간생명사랑회)민족과 문학예술”, 천지인 선생(민간요법 연구가)양자의학과 파동치유”,
김용기 회장(자연의학연구학회)자연치유, 바른자세, 바른습관” ,대천 정순근 원장의 초염력을 통한 행복한 삶이 있다.

▲     © 함양신문

 

현대인들의 고질병 어떻게 치유할 것인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정순근 원장은 초염력으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비법 전수와 이번 힐링캠프에 참가한 분들을 위해 즉석 자가진단을 실시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 남계(嵐溪) 박종순, 가야(伽倻김기룡 선생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있다.

한편 함양 군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무료강좌는 오는 31일 오후 3~ 오후5시 까지 개최되며, 참가회비 10만원(13, 주류, 강사료 포함, 선착순30)

문의 및 참가신청 010-5148-33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순근 원장, 念力(염력) 힐링캠프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씨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정상목 지기자가 만난 사람]향암의 대명사 와송(瓦松)을 재배하는 정원섭대표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국내 최고의 러시아통 경남대학교 교양융합대학 자유전공학부 정은상 교수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최만순의 약선요리(7)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함양군, 하반기 수시인사 실시 / 함양신문
함양국유림관리소 ‘친환경벌채 정착’에 앞장서다.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