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학교·교육
위림초, 한마음 GO! GO! GO!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08 [17:0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위림초등학교(교장 강은희)36일 화요일 전교생이 함께하는 산행으로 새학기의 2018학년도 시작을 알렸다.

새학기를 맞이하여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학교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새학기, 새마음 산행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 앞서 위림초등학교 강은희 교장은 행복학교 2년차를 맞이하여 학생이 행복하고 교직원, 학부형이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모두 합심하기를 다짐하는 축사를 하였다.

오전 10시 학교 운동장을 출발해 함양읍 필봉산 정상을 거처 대병저수지와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함양 상림숲까지, 4.5km 구간에 걸쳐 진행된 산행을 통해 위림초등학교 학생들은 새학기를 시작하는 마음을 가다듬고 고장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돌아보며 2018년 새로운 학년을 알차게 보낼 것을 다짐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위림초등학교에 새로 입학한 8명의 신입생도 빠짐없이 참여하여 한명도 뒤처지지 않고 산행코스를 완주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교직원과 선배 학생들의 박수를 받았다.

 

▲     © 함양신문

 

 

 

위림초등학교 6학년 최희선 학생은 전교생이 함께하는 산행으로 출발하는 이번 학기가 더 새롭고 활기차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행복학교의 첫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림초, 한마음 GO! GO! GO!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씨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정상목 지기자가 만난 사람]향암의 대명사 와송(瓦松)을 재배하는 정원섭대표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국내 최고의 러시아통 경남대학교 교양융합대학 자유전공학부 정은상 교수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최만순의 약선요리(7)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함양군, 하반기 수시인사 실시 / 함양신문
함양국유림관리소 ‘친환경벌채 정착’에 앞장서다.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