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미담·행사
함양 제일광고사 이웃돕기성금 500여만원 기탁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06 [13:3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지난 6일 오전 10시 제일광고사(대표자 윤창하)에서 함양군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 세대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웃돕기성금 5019,070원을 기탁했다.

제일광고사 윤창하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되고 있는 저소득층 지원에 앞장설 것을 약속한다라며이번 나눔을 통해 어려운 세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함양군은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80%이하의 저소득층 세대를 대상으로 읍면에서 추천을 받아 25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강현출 부군수는 올해도 여러 가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주변의 이웃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우리군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 제일광고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씨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정상목 지기자가 만난 사람]향암의 대명사 와송(瓦松)을 재배하는 정원섭대표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국내 최고의 러시아통 경남대학교 교양융합대학 자유전공학부 정은상 교수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최만순의 약선요리(7)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함양군, 하반기 수시인사 실시 / 함양신문
함양국유림관리소 ‘친환경벌채 정착’에 앞장서다.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