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힘찬 첫걸음으로 행복 가득한 입학식
-함양초, 2018학년도 입학식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02 [16:10]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함양초등학교(교장 안창남)201832() 오전 10, 다목적실에서 2018학년도 입학식을 가졌다. 94명의 신입생들은 재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환영의 박수를 받으며 힘차게 입장하였고 1학년 담임교사와 신입생들의 소개가 끝난 후 학교장의 입학 허가 선언이 있었다.

함양초등학교의 입학식 전통으로 자리 잡은 책 전달식은 신입생들에게 입학의 기쁨을 더하게 해 주었다. 함양초등학교 관계자는 함양초등학교의 입학을 축하하며, 인성과 지성을 기를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해마다 신입생들에게 책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창남 교장은 인사말에서 “107년 전통의 명품 함양초등학교에 입학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모든 교직원들은 학생이 즐겁고, 선생님이 보람 있으며, 학부모가 만족하는 즐거운 학교·행복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학교와 선생님들이 자녀들의 전인적 성장에 매진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는 뜻도 전했다.

 

▲     © 함양신문

 

 

이어서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이 마주보고 반갑게 인사를 하며 따뜻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주어 학부모님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함양초등학교 관계자는 “94명의 신입생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여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우리 함양초등학교는 학생 행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교육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1학년 신입생은 새로운 학교생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설렘과 기대감으로 벅찬 모습이었고 자녀의 모습을 지켜보는 부모님들의 얼굴에도 흐뭇한 미소가 가득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초 입학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농협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6.13지방선거 함양군 투표마감...최종 투표률 77.9% / 함양신문
경남지방경찰청 ‘함양군수 후보 A씨’에 대한 수사 / 함양신문
6.13 지방선서 함양군 당선자 / 함양신문
[사설] ‘가랑잎이 솔잎더러 바스락거린다고 한다’ / 함양신문
서춘수 함양군수 당선소감문 / 함양신문
임창호 군수, 기부금사건 대법원 기각 선고 / 함양신문
함양신문 26년의 여정 / 함양신문
6.13 지자체 선거 D-2 선거막판,뜨거운 유세장 분위기 / 함양신문
6.13지방선거 함양군 사전투표마감…투표률 38.69%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