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신나는 설 명절맞이 음악공연
- 천왕봉 색소폰동호회의 섹소폰 공연 재능기부 -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2/12 [13:4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천왕봉색소폰동호회는 21110시부터 1시간 동안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함양 연꽃의 집(원장 정흥희)을 방문하여 색소폰공연으로 장애인들과 신나는 시간을 함께하였다.

1시간 가량 진행된 섹소폰 공연은 천왕봉색소폰동호회 회원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트로트를 중심으로 장애인들이 좋아하는 음악 위주로 연주되었다.

흥겨운 음악이 계속해서 연주되자 관람하던 거주인들도 저마다 자리에서 춤도 추고 박수를 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다.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명절을 앞두고 매년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천왕봉섹소폰동호회 홍성덕(휴천치안센터장)회원은 명절을 앞두고 함양연꽃의 집에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장애인 식구들이 너무 밝고 섹소폰 연주를 좋아해서 해마다 방문하게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양연꽃의 집은 사회복지법인 연꽃(대표이사 일여스님)에서 운영중인 중증 장애인시설로 29명의 장애인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로 통합할 기회를 찾고 있는 시설이지만, 후원단체나 후원자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신생 시설이라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이 필요한 시설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나는 설 명절맞이 음악공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지리산시장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국민권익위원회’청렴도 측정결과 (2017.7월~2018.6월) 함양군, 또다시 청렴도 전국 꼴지...4회 연속 / 함양신문
함양군, ‘찾아가는 규제개혁 상담실 운영’ 기업고충 해소 / 함양신문
고향사랑 ‘함공회’ 엑스포 조력 동참 / 함양신문
함양교육지원청, 함양군과 교육 상생의 길 걷다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용추계곡의 자연과 호흡하며 놀면서 배우는 학교 속으로 / 함양신문
깐깐한 군수결재에 “일하기 싫다”. ‘옛날이 그리운’함양군 일부 공무원들... / 함양신문
함양 지리산호연회, 장애아동들과 함께한 후원의 밤 / 함양신문
함양군 모든 것 담은 ‘전입자를 위한 생활정보 가이드북’ / 함양신문
제30회 함양교육상 시상식 개최 / 함양신문
광고